본문 바로가기

보라카이 (BORACAY)

필리핀 보라카이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 | HENANN PRIME BEACH RESORT

필리핀 보라카이 스테이션 1 에 위치한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이에요

Station 1, Boracay Island, Malay, Aklan, Philippines

위치보기
HENANN PRIME BEACH RESORT

관련 동영상 보기
HENANN PRIME BEACH RESORT

여행은 누구와 어떤 일정으로 할 것인가가 제일 중요한거 같습니다

다시말해 숙소 정하기 동선 만들기 등의 계획들이 여행의 퀄리티를 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많은 것들을 경험해 보고싶고 잊지못할 추억에 남을 특별한 여행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스테이션 2에 위치한 숙소들 중에 정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스테이션 2에는 수많은 숙박업소들이 빼곡하게 밀집되어 있고 더불어 이동수단, 쇼핑, 먹거리, 각종 즐길거리 등 모든 것들을 갖추고 있는 보라카이에 메인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스테이션 1 이나 스테이션 3 지역에 숙소를 정하셨다면 대체적으로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기 위함인데 디몰이 멀다~ 교통이 불편하다~ 쇼핑 할 곳이 없다~ 라고 말씀하신다는 것은 숙소를 잘못 정하신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와같이 여행이란~ 테마에 맞게 일정을 어떻게 계획하느냐에 따라서 많은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서론이 너무 길었네요~ㅎㅎ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는 2016년에 새로 지어진 헤난 그룹 계열 중에 한 리조트입니다

그래서 대체적으로 모든 시설들이 너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는듯 보였어요~

 이래서 여행객들 사이에서 헤난~헤난~ 하나 봅니다~ㅎㅎ

헤난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오히려 보라카이에 숙소를 비롯한 여러 형태의 헤난 그룹의 아성을 만들 생각인가 봅니다~ㅎㅎ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ㅎㅎ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에는 특별한게 하나 있습니다

바로 저기 공중에 보이는 실내 브릿지에요

실외로 나가지 않고 실내로 이동해 화이트 비치까지 갈수 있는 통로에요~

아마도 보라카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컨셉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 숙소들이 메인 도로쪽과 화이트 비치쪽을 병행해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로쪽 숙소와 비치쪽을 오고 갈때에는 수 많은 차량과 트라이시클들이 지나다니는 위험하고 먼지가 많이 날리는 도로를 가로질러 다녀야하는데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는 브릿지를 통해 다닐 수 있게 설계한 투숙객들에 대한 작은 배려가 아닌가 생각 되네요~ㅎㅎ

이점은 정말 높이 평가 할만하네요~^^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리조트 입장에서는 쓰지 않아도 될 예산인거 같은데...

역시 돈 많은 리조트는 틀린가 봅니다~ㅎㅎ

암튼 투숙객의 입장에서는 참 고마운 일이네요~ㅎㅎ

리조트 입구를 들어 오시면 로비를 보고 왼쪽에 이런 엘리베이터와 비치쪽으로 통하는 계단이 나옵니다

브릿지를 건너 비치 쪽이나 아침식사를 하시려면 이곳으로 가셔야 합니다

또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공간에서 엘리베이터를 정면으로 보고 오른쪽을 보시면 디럭스 룸들이 있는 이스트 윙 (EAST WING AREA) 지역으로 이어지는 통로가 보입니다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는 144개의 다양한 룸들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많이 찾는다는 디럭스 룸이에요~

그리고 비치쪽은 프리미어 룸과 그랜드 씨뷰 룸이 위치하고 있어요

디럭스 룸과 프리미어 룸의 크기와 스타일은 비슷하지만 그랜드 룸은 조금 더 여유롭고 좋아 보였어요~ㅎㅎ

역시나 비싼 값어치를 하는거겠죠~ㅎㅎ

새로 생긴지 1년도 안된 따끈따끈한 리조트라 거의 모든 시설들이 모던하면서도 깔끔하네요~ㅎ

조금 엉뚱한 얘기지만... 우산이 제법 이뻐 보이는게 탐나본적은 첨이네요~ㅎㅎ

혹시나 가시게 되시면 한번 펼쳐 보세요~

 저만 그런가~~ㅎㅎ

TV박스는 엄청 크게 만들어 놓고 TV크기는 왜 저랬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저는 안보기는 하지만요~^^

그렇게 중요한 공간은 아니지만 발코니가 생각보다 많이 작아요~

베스룸은 길게 직사각형의 형태로 좀 좁은 느낌은 들지만 많이 불편하지는 않아요
 

어메니티도 정말 깔끔하고 이쁘게도 준비해 놨네요~ㅎㅎ

브릿지를 건너 휴식 공간을 지나면 풀 억세스 룸과 그랜드 룸들이 위치한 지역이 나옵니다

디럭스,프리미어 풀 억세스는 룸에서 나와 바로 풍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그렇게 크지 않은 수영장을 공용으로 사용하는거라 소음에 매우 취약하고 조금 늦은 시간에는 썰렁하니 물이 너무 차요

햇볕을 골고루 많이 못 받아서 그런거 같아요~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의 수영장은 뭔가 모르게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조식 시간은 6 : 00 AM ~ 10 : 00 AM 까지이며 보기보다 먹을만한게 별로 없네요~

하지만 식사시간에 세심하게 챙겨주는 친절한 직원들의 모습은 너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네요~ㅎㅎ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를 바라보며 간단한 아침식사와 커피한잔에 여유~ 아~~ 정말 최고네요~ㅎㅎ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에 조금 아쉬운 부분들은 규모가 좀 작은 수영장과 다양하지 못한 조식인거 같아요

또 디럭스 룸 반대편에 아직 공사도 하고 있고요

하지만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되서 거의 모든 시설들이 너무 깨끗하고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감동이네요~ㅎㅎ

이상

끝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