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라카이 (BORACAY)

필리핀 보라카이 더 린드 보라카이 | THE LIND BORACAY RESORT

필리핀 보라카이 스테이션 1 에 위치한 더 린드 보라카이 리조트이에요

Station 1, Barangay Balabag, Boracay Island, 5608 Aklan, Philippines

위치보기
THE LIND BORACAY RESORT

보라카이는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여행지들 중에 한곳입니다

고수님들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혹시나 이글을 보고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해서 초보 여행객들을 위해 더 린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의 대략적인 이동경로와 시간을 간략하게 정리 보았습니다

먼저 인천 공항을 출발해서  칼리보 국제공항에 도착 하시면 까띠클란 항까지 차량으로 약 70Km의 거리를 1시간40분 정도 이동해야 합니다

비용은 1,000페소~1,500페소 정도 생각 하시면 될거 같고요

물런 정확한 비용은 아니고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고 그건 본인의 재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위치보기
칼리보 국제공항 (KLO)

마닐라 공항으로 들어와서 국내선을 이용하면 까띠클란 공항 (Godofredo P. Ramos)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럼 차량으로 이동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지요

만약 마닐라를 경유 한다면 이런 경로로 가게 되는데... 여러가지 면에서 장, 단점이 있는거 같아요~ㅎㅎ

이건 참고로 알아 두시면 될거 같습니다

 암튼 까띠클란 항에 도착하면 먼저 표를 구매 해야 합니다

터미널 피 25페소, 환경세 75페소 배삯 25페소였던걸로 기억 나네요~

그런 다음 안내에 따라 방카 보트를 타고 보라카이 항까지 약 2 Km의 뱃길을 27분 정도 이동하게 됩니다

보트 이동시간 역시 정확한 시간은 아닙니다

바다의 사정에 따라 도착 시간이 조금 달라질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23분정도 걸리더군요~ㅎㅎ

위치보기
까띠클란 항구 (Caticlan Jetty Port)

보라카이 항구 (Cagban Jetty Port)

보라카이 항에 도착하면 트라이시클을 타고 약 5.5 Km 정도의 거리를 25분 정도 이동합니다

비용은 100페소 ~ 200페소 정도가 적당합니다

보라카이는 이렇게 이동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되는 관계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리는거 같아요~ㅎㅎ

드디어 더 린드 보라카이 리조트 로비에 도착 했어요~ㅎㅎ

높고 넓은 로비의 웅장한 모습에 저도 모르게 절로 탄성이 터져 나왔어요~ㅎㅎ

2015년에 지어져 그리 오래되지 않은 리조트라 모던하고 깔끔한 로비의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더 린드 보라카이 리조트에는 3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요

로비에서 걸어나와 오른쪽에 위치한 "+36"이라는 로비 라운지 레스토랑 (LOBBY LOUNGE AND BAR) 이에요

이 레스토랑은 보라카이 지역번호인 +36을 따서 지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용시간은 8 : 00AM ~ 1 : 00 AM 까지이고요

인피니티 수영장으로 가는 길목이에요

여행객들 사이에서 사진으로 유명해진 더 린드 보라카이 리조트에 상징 아닌 상징이 되었다고 합니다

분위기 있고 이뻐 보이기는 하는 길목이네요~ㅎㅎ

제 생각에는 어떻게 보면 아무것도 아닌데 여행을 가면 이런거 마져도 다 이쁘고 좋아 보이나봐요~ㅎㅎ

저 역시도 그렇거든요~^^

인피니티 수영장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꼭 기념 사진을 남겨야 할 장소라고 적극 추천 합니다~

특히나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들은 분명히 인생샷이 되실거라 확신해요~ㅎㅎ

그만큼이나 거짓말 조금 보태어서 정말 예술이거든요~ㅎㅎ

저는 뭐가 그리 바쁜지 기념 사진한장 못 남겼네요~ㅠㅠ

수영장의 이용시간은 6 : 00 AM ~ 11 : 00 PM이에요

가장 뷰가 좋은 룸들이 위치한 4층으로 갔어요

씨 룸이에요

룸에 들어서자 너무 깔끔하고 럭셔리한 모습에 눈을 뗄수가 없더군요~

정말 너무 좋아요~최고에요~ㅎㅎ

더 린드 보라카이 리조트는 119개의 다양한 룸 타입을 시즌별로 운영하고 있어요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정상 가격은 LEAN : 15,250페소 ~ 67,222페소 / SHOULDER : 18,910페소 ~ 73,566페소 / PEAK : 25,620페소 ~ 80,276페소 정도 이네요~

그냥 참고로만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ㅎㅎ

현지 업체나 호텔 전문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가격보다 싸게 예약할 수 있어요

발코니에서 아름다운 보라카이의 바다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자니 이게 바로 힐링이구나 싶더라고요~ㅎㅎ

베스룸도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ㅎㅎ

1층 비치쪽으로 나가시다 보면 메인 수영장 옆 객실쪽에 어린이 놀이방도 있고요~ㅎㅎ

어린이 놀이방을 지나 계속 걸어 가시면 타르틴 (TRATINE) 이라는 메인 수영장 옆에 위치한 레스토랑 이에요~

조식 이용시간은 6 : 30 AM ~ 11 : 00 PM 까지이고요

항상 풀리북을 지랑하는 리조트에 비해 메인 수영장은 무척이나 여유로워 보이는 모습이었어요~ㅎㅎ

사람들은 다들 뭘하는지...? 이렇게 좋은 수영장을 비워두고~ㅎㅎ

1층 비치 레스토랑 크러스트(CRUST) 오른쪽 끝에 위치한 "더 스파" 라는 마사지 샵이에요

리조트 내에서 운영하는 샵이라 그런지 시설이 엄청 깨끗하고 좋네요~ㅎㅎ

규모는 그리 크지 않으며 여러 종류의 서비스가 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듯....ㅎㅎ

물런 테라피스의 실력만 좋다면야 아깝지 않지만요~ㅎㅎ

마사지 (MASSAGE) : 1,800페소(60Mins)/4,500페소(60Mins),

바디 트리트먼트(BODY TREATMENT) : 3,500페소(90Mins)~,

페이셜/풋케어 (FACIAL/FOOT CARE) : 1,500페소 ~ 3,800페소 정도의 가격으로 영업 중이며 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네요

이용시 약 400페소 정도 추가요금이 붙어요

 그리고 전체 금액에 서비스, 세금 포함해서 18%는 따로 붙어요~

이렇게 전체금액을 보면 좀 비싸다는 느낌이 들긴 드네요~ㅎㅎ

크러스트(CRUST)라는 비치 레스토랑 이에요 피자가 일품이에요

그래서인지 비치 앞 썬베드에 누워 쉬면서 피자를 많이 주문들을 한다고 합니다~ㅎㅎ

썬베드에 누워 보라카이에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느끼는 여유는 더 린드 보라카이 리조트의 유일한 선물인듯하네요

보라카이에서 럭셔리한 숙소로 잘 알려져 있는 샹그릴라 리조트만큼이나 더 린드 보라카이 리조트 또한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최고의 리조트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인거 같아요~ㅎㅎ

이상

끝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