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라카이 (BORACAY)

필리핀 보라카이 나미 리조트 보라카이 | NAMI RESORT BORACAY

필리핀 보라카이 디니위드 비치에 위치한 나미 리조트에요

Diniwid Beach, Boracay Island
Malay, 5608Aklan, Philippines

위치보기
NAMI RESORT BORACAY

동영상 보기
NAMI RESORT BORACAY

여행 계획에 있어 숙소 고르기는 아주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보라카이를 지역적으로 크게 나누어 보면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볼라복, 스테이션 1 2 3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스테이션 1에는 가장 좋은 해변과 함께 주로 중,대형급의 고급 리조트들이 자리잡고 있고

스테이션 2에는 위치적으로 가장 좋으며 헤난 계열에 리조트들을 중심으로 크고 작은 호텔, 빌라, 호스텔들이 빼곡히 밀집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테이션 3에는 주로 조용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소형 빌라, 리조트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보라카이에서 가장 번화가이며 시끌벅적한 스테이션 2에 비해

 나미 리조트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미 리조트는 화이트 비치가 아닌 디니위드 비치에 위치해 있으며

절벽에 자연들과 함께 어울어져 있는 친화적인 컨셉의 리조트라 할 수 있습니다

디니위드 비치를 통해 들어오는 길에 마이크로 텔 인 & 스위트 바이 윈덤 보라카이를 지나

리조트 입구로 들어서면 현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썬베드를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리조트 로비 아래쪽의 모습입니다

나미 리조트에는 특이한게 한가지 있는데요

바로~ 이 엘리베이터에요~ㅎㅎ

대나무로 만든 문 옆에 벨을 누르시면 직원분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 옵니다~

좀 이상하게 보일수도 있으시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나름 투수객들을 위한 이 엘리베이터가 최선의 배려인거 같습니다~ㅎㅎ

계단을 통해 걸어서 올라 갈 수도 있습니다

절벽에 위치한 리조트다보니 조금 가파른 계단이라 짐을 들고 메고 올라 가시기에는 좀 힘드실 수도 있기에

애써 해보시라고는 말씀 못 드리겠네요~ㅎㅎ

그냥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게 진리인듯...ㅎㅎ

올라가는 중에 조금 흔들리거나 덜컹덜컹 소리가 나는데...ㅎㅎ 너무 걱정은 마세요~

막 떨어질거 같고 그러진 않아요~ㅎㅎ

끝까지 올라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왼쪽이 로비 오른쪽이 레스토랑이에요

위에서 보니 아래쪽에서 보던것과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저기 보이는 해변이 디니위드 비치에요~

뷰가 정말 환상적입니다~ㅎㅎ

레스토랑에서 망고 쉐이크를 주문하고 땀을 좀 식히면서 눈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고 있자니 아무런 생각없이 잠시 멍해지더군요~ㅎㅎ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지 않으셔도 레스토랑만 따로 이용도 가능 합니다~

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많이들 찾아 가시는거 같더라고요~ㅎㅎ

객실로 올락가다 보면 잠시 쉴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보이고요 ~ㅎㅎ

높이 올라 갈수록 더 멋진 뷰가 펼쳐지죠~

 실제로 보시면 그려 놓은듯 정말 아름답고 평화로운 모습이에요~ㅎㅎ

계단을 따라 올라 가다 보시면

아름다운 오션 뷰와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갖추어져 있는데요

 이곳에서 마시지를 받으며 보는 풍경도 정말 달콤할거 같아 보였어요~

그런데 마시지는 받아보질 못해서 어느정도 수준인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나름 리조트에서 운영하는데 괜찮은 실력들이겠죠~?ㅎㅎ

1 베드 룸 스위트 거실의 모습입니다~

 단조로우면서도 깔끔하긴한데 뭔가 조금 아쉬움이 남는듯 했어요~ㅎㅎ

베드룸은 거실과 불리는 되어 있지만 객실내 전체는 경계 되는 문이 없습니다~

 그래서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게 편할 수도 있고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취향에 따라 많이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을거 같아요~ㅎㅎ

베스룸은 좌변기, 세면대, 샤워부스가 따로 독립적으로 갖추어져 있는게 깔끔하니 좋아 보이네요~ㅎㅎ

 전객실 발코니에는 자쿠지가 있습니다~

특히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ㅎㅎ

자쿠지 안에서 한눈에 보이는 디니위드 비치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여유로움 속에서 자쿠지를 즐기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하나의 즐거움인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베드룸 발코니와 거실의 발코니가 모두 하나로 이어져 있는게

 다니기에 편했던거 같아요~ㅎㅎ

보라카이에 녹조 현상은 바람이 부는 방향이 바뀌어서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보통 1월에서 5월까지 가장 많이 생겨나고

4~5월에는 거의 절정에 이르죠~

바다 사정이나 기후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으니

참고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끝으로 약 15년 정도의 역사를 가진 나미 리조트의 전체적인 느낌은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가 좋았고 조금은 노후된듯한 시설은 아쉬움이 남았어요

 보라카이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는게 불편할 수도 있는 반면에

조용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으며 뷰가 정말 좋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보라카이 여행의 오래남을 아름다운 추억을 담기에는 충분한 리조트 중에 한곳이라 생각됩니다~ㅎㅎ

끝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