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라카이 (BORACAY)

필리핀 보라카이 프라이데이즈 비치 리조트 | FRIDAYS BORACAY BEACH RESORT

필리핀 보라카이 스테이션 1에 위치한 프라이데이스 보라카이 비치 리조트에요

 White Beach, Station 1, Boracay Island, Malay, 5608 Aklan, Philippines

위치보기
FRIDAYS BORACAY BEACH RESORT

동영상 보기
FRIDAYS BORACAY BEACH RESORT

프라이데이스 보라카이 비치 리조트의 객실은 크게 프리미어, 디럭스, 슈페리어 타입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슈페리어 룸 8개, 슈페리어 비치 뷰1개, 디럭스 룸 19개, 프리미어 룸 14개, 프리미어 비치 뷰 2개, 프리미어 스위트 3개, 프리미어 스위트 어퍼 레벨 3과 같이 총 50개의 룸을 운영하고 있네요~

또 겉으로 보기에는 코티지 스타일의 현지 느낌이 많이 나는데 내부 시설을 보면 생각보다 깔끔하고 현대적이네요

다른 리조트들에 비해 썬베드가 많은 편인데,,, 소유한 부지가 많아서겠죠~?

 역시 돈 많은 리조트는 틀린가봐요~^^

리조트내 120석의 레스토랑을 화이트 비치 입구쪽에 갖추고 있어요~

비치 앞 멋진 경치와 시원한 바닷 바람은 왠지 기분좋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만들어 줄것 같은 충분한 조건을 갖춘거 같아요~

레스토랑 옆에는 각종 해양,육상 스포츠들을 예약할 수 있는 오피스도 있어요

하지만 좀 비싼편인거 같아요~ㅎㅎ

레스토랑 맞은편에는 리조트내에서 운영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정식 라이센스를 보유한 오랜 경력을 가진 테라피스들의 능숙한 손놀림의 유료 마사지 서비스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야외 프라이빗 룸을 포함해서 8개 정도의 마사지 베드가 있었던거 같아요~

규모는 그렇게 크거나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석양이 지는 해변을 바라보며 받는 마시지는 정말 좋을거 같았어요

마사지 종류는 취향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었고요 가격은 가장 기본적인 발 마사지 30분에 510페소부터 스톤 마사지 1,350페소정도로 구분 되어지네요

프리미어 룸 입구에요~

입구 각 객실 베란다 앞에는 이런 프라이빗 휴식공간이 있어요~

해먹에서 낮잠을 자고싶은 충동을 일으키기에는 충분한 휴식 공간이었던거 같아요

각 객실은 하이시즌(High Season)과 피크시즌(Peak Season)으로 구분하여 가격이 상이해요

하이시즌(High Season)
2016/10/1 ~ 2017/6/30

피크시즌(Peak Season)
2016/12/18 ~ 2017/1/11
2017/1/25 ~ 2017/2/8
2017/4/6~16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룸 정상가격은 하이시즌 기준으로 18,810페소에서 29,766페소 정도였고 피크시즌에는 약 2,000페소에서 5,000페소 가까이의 추가 요금이 있었어요

디럭스 룸 입구 베란다 앞에도 이렇게 해먹과 휴식 공간이 있네요~ㅎㅎ

프리미어 스위트 어퍼 레벨 룸 빼고 나머지 룸들은 거의 비슷한 스타일들이었어요~

각 룸에서 최대 도보로 3 ~ 5분내 거리에 너무나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수영장은 규모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수영장의 관리 상태는 굉장히 좋았어요~

프리미어 스위트 어퍼 레벨 객실은 지대가 조금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곳에서 비치 쪽으로 바라보면 자연과 함께 어울어져 있는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배경도 빼놓을 수 없는거 같아요

프리미어 스위트 어퍼 레벨 객실 앞에도 이렇게 휴식 공간이 있어요~^^

저 너머 하얀색 건물의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리조트도 보이네요

바로 옆집이거든요~

프리미어 스위트 어퍼 레벨 룸은 80sqm로 약24평 정도되는 크기이며 4인 가족이 쓰기에 불편함이 없는 좋은 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보기에는 공간 활용은 그리 좋지 못해 보였어요~ㅎㅎ

프라이데이스 보라카이 비치 리조트의 역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보라카이에는 수 많은 숙소들이 있습니다

그중 제가 생각하는 프라이데이스 보라카이 비치 리조트는 역사와 전통이 깊은만큼 서비스 또한 품격 있었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낡은듯한 시설들의 추가, 보수가 필요한듯 보였고 가격이 좀 비싼거 같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ㅎㅎ

이상

끝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는 공감❤
꾹~!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