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라카이 (BORACAY)

필리핀 보라카이 코스트 리조트 (COAST BORACAY RESORT)

필리핀 보라카이 스테이션 2에 위치한 코스트 보라카이 리조트 (COAST BORACAY RESORT)에요

Station 2 Beach Front, Boracay Island, Malay, 5608 Aklan, Philippines

위치보기
COAST BORACAY RESORT

관련 영상보기
COAST BORACAY RESORT

이 리조트는 니기니기 누 누스 비치 리조트와 게리스 그릴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참고로 구 프로젝트 파이가 폐업을 하고 새로 오픈한게 지금 게리스 그릴 자리입니다~

보라카이에는 게리스 그릴이 하나가 아니라서요,,,ㅎㅎ 암튼 이곳은 2016년에 오픈한 리조트로 모든 시설들이 최상급이었어요~

최상급 시설에 맞추어 또 하나 인상깊었던게 바로 이거에요~ㅎㅎ

모든 직원들이 이런 슬로건이 적혀있는 옷을 입고 다니는데 무슨 의미냐고 물었더니 100% 고객만족을 위한 리조트 전임직원들의 경영 마인드라고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리조트내 모든 직원들의 얼굴들은 너무 밝은 모습이었고 사소한거 하나에도 세심하게 배려하는듯 했어요~

디럭스 룸이에요~ 깔끔하죠~ㅎㅎ

코스트 보라카이 리조트 71개의 객실은 크게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 1베드 룸, 루프트 룸 타입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블루 마리나는 단독으로 따로 떨어져 있어서 못 가봤네요~ 다음 기회에 자세히 소개를 해볼 수 있도록 할께요~^^

Station 2, Mangaya, Boracay Island, Malay, 5608 Aklan, Philippines

위치보기
BLUE MARINA HOTEL BORACAY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객실의 정상가격에는 픽업/샌딩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참고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 디럭스 : 7,500페소
* 프리미어 : 9,500페소
* 1베드 디럭스 : 14,000페소
* 루프트 : 15,000페소
* 블루 마리나 : 7,500페소

리조트 웹사이트 또는 여러 호텔 전문 웹사이트를 비교해 보시면 정상가격보다 싼 가격에 예약하실 수 있다는건 다들 아시죠~?ㅎㅎ

코스트 보라카이 리조트는 중앙에 두개의 수영장이 있어요~

단조로운 모습에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지은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엄청 깨끗하게 관리를 잘 하는듯 했어요~
 

비치를 등지고 동쪽 끝에 루프트 룸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나 콘도 같은 느낌이 나는 룸인데요,,, 제가 보기에는 뭔가 모르게 공간 활용의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ㅎ

암튼 간단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물런 간단한 취사도구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층으로 통하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킹 베드가 놓인 침실이 있어요~ 딱! 잠만 잘 수 있는 공간이에요~ㅎㅎ

입구쪽 수영장의 모습이에요~

수영장과 수영장 사이에는 휴식공간도 있고요~

 그 곳에서 아이들이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교구들을 가지고 놀고 있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어 보였어요~ㅎㅎ

전체적인 수영장의 모습은 너무 깔끔한 분위기에 편안한 느낌을 주는듯 하면서도 또 반면 어딘가 모르게 조금 답답한 느낌도 들었어요~ㅎ

프리미어 룸이에요~

1층 수영장 쪽으로 있는 객실들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

위 글에서 디럭스 룸 소개할때 아주 중요한게 하나 빠졌네요~ㅎㅎ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 TV이에요~

제가 자주쓰는 유튜브 시청이나 구글관련한 것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고 좋더라고요~ㅎㅎ

베스룸은 너무 깔끔하고 좋긴한데 샤워기가 없고 천정에 고정 샤워기(흔히들 해바라기 샤워기라 하나요~?)라는게 좀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리조트내 레스토랑은 너무 깨끗하고 산뜻한 분위기에 즐거운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을거 같아 보였어요~ㅎㅎ

이곳에 앉아 지나 다니는 사람들도 구경하고 석양이 지는 비치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한잔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에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리조트임은 틀림 없는거 같아요~ㅎㅎ

코스트 보라카이 리조트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매우 깨끗하고 현대적인 느낌의 지은지 얼마되지 않은 최상의 시설과 경영 마인드가 너무 좋은 리조트라 할 수 있겠네요~

 그러나 객실이 좀 작은 편이라는게 한가지 단점이 아닌가 하고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ㅎ

이상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