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 (CEBU)

필리핀 세부 솔레아 리조트 | SOLEA MACTAN CEBU RESORT

필리핀 세부 막탄 코르도바에 위치한 솔레아 리조트 (SOLEA MACTAN CEBU RESORT) 에요

Victor Wahing Street, Alegris Rd, Cordova, 6017 Cebu, Philippines

위치보기
SOLEA MACTAN CEBU RESORT

관련 동영상 보기
SOLEA MACTAN CEBU RESORT

리조 2016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리조트요~ㅎㅎ

막탄 공항에서 약20~30분정도 리에 막탄 코르도바 레그 스트리 중간쯤 위치하고 있어요

리조트 입구를 들어서면 베스트 웨스턴 샌드 바 리조트와 (Best Western Sand Bar Resort) 같은 입구를 쓰고 있는데 솔레아 리조트는 샌드 바 리조트와 그룹 계열사로 두개의 리조트가 나란히 붙어 있습니다

먼저 솔레아 리조트 입구에 들어서시면 넓고 높은 로비의 모습에 왠만한 5성급 리조트 못지 않은 규모를 보시고 놀라실거에요~ㅎㅎ

또 로비 입구에서부터 이어지는 인피니티풀과 썬베드는 바라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듯,,, 정말 아름답고 분위기 있는 모습이었어요~ㅎㅎ

리조트는 투숙객을 위한 휴식공간의 배려가 남다른거 같아 보였어요~ㅎㅎ

로비 입구에서부터 끝자락에 있는 레스토랑까지 잠깐 앉아 쉴 수 있는 아기자기한 많은 휴식 공간과 인피니티풀이 모두 하나의 공간에서 자연스러움을 연출한거 같습니다

제가 방문 했을 때에는 아직 완공 전이라 여기저기 공사를 하느라 많이 어수선 했었어요

그래서인지 솔레아 리조트를 생각하면 그때 마음껏 다 즐기지 못한게 항상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ㅎㅎ

다음에 가면 200% 즐기고 와야겠어요~ㅎ

솔레아 리조트의 수영장은 총 6개로 나누어져 있어요~

키즈풀쪽에 작은 워터 슬라이드 외에는 규모에 비해 그렇게 특별한 시설은 없습니다~

하지만 로비 아래로 내려가 유선형으로 부드럽게 이어져 있는 실외 수영장의 낭만적인 모습을 직접 보신다면,,,

뭐가 그렇게 부족한가하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ㅎ

낮에는 저 멀리 보이는 바다를 가져다 놓은듯한 파~~란색에,,,

밤에는 조명에 비추어진 분위기 있는 녹색에,,,

마치 진한 물감을 풀어 놓은듯 정말 아름다웠어요~ㅎㅎ

가든뷰 룸이에요~

깨끗하고 현대적이며 비교적 넓은 객실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정식 오픈하기 전이었는데도,,, 객실은 풀리북이었어요~ㅎ

어디에서 어떻게 알고 예약들을 하시는건지 참 신기하네요~ㅎㅎ

생긴지 얼마 되지않은 리조트라 나름 업그레이드를 기대하고 갔었는데,,,ㅋ

욕실도 아주 깨끗해요~ㅎㅎ

샤워기만 있거나 고정식 해바라기 샤워기만 있는 리조트나 호텔들이 제법 많던데,,,

솔레아 리조트는 두개 다 있어서 너무 맘에 드네요~ㅎㅎ

레스토랑 입구쪽은 아직 정리가 안되서인지 뭔가 허전한 느낌이었어요~

솔레아 리조트는 공간 활용이 큼직 큼직하니 아주 시원 시원하네요~ㅎㅎ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오니 마주치는 직원들마다 밝은 얼굴로 인사를 해 주었어요~ㅎ

아침부터 기분 좋은 식사 시간이되서 너무 좋았고요~ㅎㅎ

아~~ 그런데,,, 제가 보기에는 음식들의 종류나 맛은 조금 부족한거 같았어요~

바로 옆집에는 샌드 바 리조트가 (Best Western Sand Bar Resort) 위치하고 있어요

한가지 빠진게 있네요~ㅎㅎ

솔레아 리조트와 샌드 바 리조트 사이에 보시면 인공으로 만들어진 비치풀이 있습니다

물런 솔레아 리조트 투숙객과 샌드 바 리조트 투숙객의 공동 비치풀입니다

비치풀 끝자락으로 가보시면 다리가 있는데요 그곳으로 바다물이 들어왔다 나갔다 합니다

이 곳에서 좋은 시간을 즐겨 보시는것도 솔레아 리조트의 특별함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ㅎㅎ

비치쪽으로 나가보시면 이런 포토존이 있어요 뭐~ 특별한건 아니지만,,,

산책하러 나가실때 기념샷으로 남겨 보세요~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여행오신 기분은 내야하잖아요~ㅎㅎ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넓고~ 높고~ 웅장함이 느껴지는게 특징인 리조트입니다

아쉬운 부분들은 레스토랑 음식들의 종류와 맛이 조금 부족했던거 같아요~

 또 위치적으로 교통이 불편해 근처에 나가서 자유스럽게 즐기지 못한다는게 조금 아쉽게 느껴지지만,,,

조용하게 즐기시길 원한시는 여행객에게는 최고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ㅎㅎ

이상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