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 (CEBU)

필리핀 세부 막탄 골드 망고 그릴 레스토랑 | GOLD MANGO GRILL & RESTAURANT

필리핀 세부 막탄 마리바고에 위치한 골드망고 그릴 (GOLD MANGO GRILL & RESTAURANT) 이에요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6015 Cebu, Philippines

위치보기
GOLD MANGO GRILL & RESTAURANT

골드 망고 그릴 레스토랑은 특히 한국 사람들에게 세부 막탄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퓨젼 레스토랑이에요~ㅎㅎ

고수님들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초보 여행객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해 봤어요~ㅎㅎ

막탄에서 여행객들이나 현지인들 사이에 가장 많이 붐비고 메인격이라 할 수 있는 장소는 아마 제이파크 리조트 (구 임페리얼 플레이스) 앞을 빼놓을 수 없을거 같아요~ㅎㅎ

그래서인지 막탄하면 기준이 되는 장소를 제이파크 리조트나 맞은편에 샹스를 많이 얘기하는 편이에요~ 

골드망고 그릴 레스토랑은 제이파크 리조트 앞에서 약 1.3Km 정도 차량으로 5분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혹시 걷는걸 좋아하신다면 길거리나 사람들 구경 삼아 걸어 가셔도 많이 부담되는 거리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더위를 많이 타신다면 무조건 이동수단을 이용해 이동하시는게 좋을거 같고요~ㅎㅎ

세부 시티에 숙소를 정하신 여행객들도 오전, 오후에 물놀이 스케줄을 끝내고 저녁 식사를 하러 많이 찾아 가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세부시티 아얄라 몰 (AYALA MALL)을 기준으로 이동거리와 시간도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얄라 몰에서는 골드망고 그릴까지 약 20Km 정도 되는 거리를 40 ~ 50분 정도 이동해야 합니다

또 퇴근 시간인 5시에서 8시 사이에 이동은 되도록이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교통 체증이 많이 심하거든요~

시간대를 잘못 맞춰 오시면 최소 1~2시간은 그냥 까먹어요~

암튼 제 생각에 세부시티에서 단지 골드망고 그릴만 보고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거리와 시간인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카운트 데스크가 보입니다

골드망고 그릴 레스토랑은 한국인 오너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에요

그래서인지 레스토랑 내에 다른 한인 업체들과 연계되어 있는 광고들을 찾아볼 수 있어요

호핑투어, 마사지 각종 투어 등을 서로 서로 할인도 해주고 예약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하네요

내부 스타일이 꼭 한국 사람들 정서에 맞게 만들어진거처럼 너무 깔끔한 분위기에 모습이었어요

입구를 등지고 왼쪽에 단독룸들이 보이고 오른쪽에는 요리하는 곳도 보이네요

세부에 올때마다 일정내 적어도 한번은 꼭 가서 식사를 했던 이곳이 이제는 이상하게도 더 친근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사장님도 한국 사람이라 그런지 요리도 엄청 빨리 나오네요~ㅎㅎ

분위기 있게 와인도 한잔 하고 싶었지만 대낮에 점심 먹으러 갔던거라 참았어요~ㅎㅎ

각 테이블 앞에는 레스토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들을 소개하는 알림장이 깔려 있네요

광고 효과가 있는건지 신기하게도 다른 테이블에도 꼭 1~2가지는 주문해 먹네요~ㅎㅎ

저도 모르게 갈증이 많이 났던지 요리가 나오기도 전에 망고 쉐이크를 절반이나 그냥 마셔 버렸어요~

빨대가 굳이 있는데도~ㅎㅎ

 망고 쉑~~~ 정말 너무 좋아 하거든요~❤❤

네~~ 맞아요~~ㅎㅎ

저도 뭐에 홀린듯 다른 사람들처럼 저거 보고 주문을 했네요~ㅎㅎ

차차 필렛 스테이크~~❤
너무 맛 나네요~

우리나라 돈으로 약 2만원정도 하는 스테이크 치고는 가격도 맛도 만족스러워요~

2015년 골드망고 그릴에 왔을때 보다 새우는 씨알이 더 작아진듯 하네요~

아~~기분 탓인가~~ㅎㅎ

하지만 여전히 새우도 맛있네요~ㅎㅎ

솔직히 랍스터는 제 취향이 아니네요~

저는 역시 갈릭 라이스에 시즐링 스파이시 감바스가 어울리나봐요~ㅎㅎ

참고로 위 사진 4장은 (갈릭 라이스, 블루 크랩 로제 파스타, 왕새우, 파스타) 2015년에 주문해서 먹었던 요리들인데 아직도 그대로 다 있네요~ㅎㅎ

암튼 제가 생각하는 골드망고 그릴 레스토랑은 막탄에서 가볼만한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조금 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ㅎㅎ

이상

끝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