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홀 (BOHOL)

필리핀 보홀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HENANN RESORT ALONA BEACH)

필리핀 보홀 팡라오섬에 위치한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HENANN RESORT ALONA BEACH) 이에요

Alona Beach, Tawala, Panglao Island, Bohol, Philippines

위치 보기
HENANN RESORT ALONA BEACH

동영상 보기
HENANN RESORT ALONA BEACH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는 보라카이에 4개의 헤난 리조트들과 그룹 계열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항상 풀리북을 자랑하는 핫한 리조트 중 한곳입니다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헤난 라군 리조트
HENANN LAGOON RESORT

헤난 리젠시 리조트 앤 스파
HENANN REGENCY RESORT AND SPA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
HENANN PRIME BEACH RESORT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HENANN RESORT ALONA BEACH

언제부터인가 필리핀에 대표적인 여행지로 떠오르기 시작한 보홀은 보라카이나 세부와 같은 유명한 유행지로 자리 메김을 하고 있는거 같아요

배틀트립에 산다라박이 발리카삭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다녀오면서 더 그런거 같기도하고요~ㅎㅎ

사실 보홀을 가는 경로는 그리 좋은편이 아닙니다

직항이 없어서 세부를 거쳐 국내선 항공이나 페리를 이용해서 가실 수 있어요

저는 세부시티에 위치한 피어1 여객선 터미널에서 페리를 타고 2시간을 이동해서 보홀 본 섬에 도착 또 팡라오 섬까지 차량으로 약19Km를 30분정도 이동해서 리조트까지 도착 할 수 있었어요

위치보기
세부 (Pier 1) 여객선 터미널

위치보기
보홀 탁빌라란 여객선 터미널

페리 탑승권 판매처
오션젯 (OceanJet)

보홀 섬에서 팡라오 섬으로 들어가는 차량 진입로는 두개가 있는데요

보홀섬 클라린 스트리트를 따라 작은 다리를 건너 팡라오 메인도로 서컴프렌셜 로드를 (Circumferential Road ) 따라 이동하시면 알로나 비치 입구를 조금 못가서 리조트 입구가 있어요

입구를 따라 도보로 약 3~5분정도 들어가시면 주차장을 지나

로비 입구가 보입니다~

안으로 들어서자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에 넓고 높은 로비의 모습을 보고 저도 모르게 탄성이 절로 나오더군요~ㅎ

로비와 수영장으로 나가는 입구 사이에 있는 로비 라운지 코랄 카페 (Coral Cafe) 의 휴식 공간도 정말 편안하고 좋아 보였어요~

밖으로 나와 로비 라운지를 등지고 서면 "ㄷ" 모양으로 수영장이 형성 되어 있는데요

하루종일 이 곳에서 물놀이도 하고 풀바에서 간단한 식,음료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는 재미도 솔솔 할거 같아보였어요~ㅎㅎ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는 여러 타입별로 400여개의 룸이 있습니다

저는 가장 많이 찾는 평범한 디럭스 룸으로 예약했는데,,, 역시나 굉장히 깨끗하고 현대적인 느낌의 방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베스룸도 역시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3층짜리 컨벤션 센터는 1,000명이상을 동시 수용 할 수 있을만큼 보홀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 합니다

이러니 헤난 헤난하는가봐요~^^

풀빌라 투숙객은 크리스티나스에서 조식을 즐기실 수 있어요~

저는 점심식사를 크리스티나스 (Christina’s Western Cuisine) 에서 즐겼어요~ㅎㅎ

리조트내 어디를 가도 깨끗하고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여행 일정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레스토랑 직원에게 추천 받아서 즐긴 메뉴들이라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정말 맛이 좋더군요~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망고 쉐이크~^^

파인애플 쉐이크~

아~~그런데 둘다 비교가 불가해요~ㅋ

어떤게 더 맛있어요라고 묻지 마시길,,, ^^;

아마 드셔 보시면 저랑 똑같은 말씀을 하실걸요~ㅎㅎ

너무 맛있다는,,,♡♡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는 수영장 시설은 정말 잘 되어 있어요~

제가 다녀본 필리핀 리조트들 중에서 수영장 시설은 최고인거 같아요

수영장은 계단식으로 크게 3개로 나누어 볼 수 있어요

먼저 본 건물앞에 풀 억세스 룸들이 있는 수영장으로 "ㄷ"로 형성되어 있죠

또 크리스티나스 레스토랑과 풀빌라동 사이길을 지나 비치쪽으로 내려 오시면 2개의 수영장이 있어요

풀빌라동을 지나 두번째 인피니티풀은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풀입니다

이 곳에는 약 3미터 정도되는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곳과 풀바가 있어서 마시고 놀기에는 너무 좋은거 같아요~

또 수영장 바닥을 점점 깊어지고,,, 얕아지게,,, 만들어 놓아서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젊은 사람들이나 연인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반면 알로나 비치 바로 앞에 있는 3번째 수영장은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이 많았고요~

풀빌라 입구에는 작은 쪽문이 하나 더 있는데,,,

투숙객이라도 마음대로 들어가지는 못 합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한층 더 높은 관리를 하나 봅니다

마지막 수영장과 알로나 비치 사이에 이런 포토존이 있는데,,,

즐거운 여행의 기분을 기념샷으로 남겨 보는것도 좋을듯 해 보였어요

알로나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씨 브리즈 (Sea Breeze Cafe) 뷔페에서 해변을 보며 즐기는 식사 시간의 즐거움은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만의 특별함이기도 한거 같아요~ㅎㅎ

 멋진 조명들은 수영장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요~

해가지고 수영장에서 즐기는 시간은 빼놓을 수 없는 잊지 못할 여행 에피소드로 만들기에 충분한거 같았어요

조식에 준비되어 있는 뷔페 음식들은 왠만한 맛집 수준 이상이었어요~

다양한 메뉴와 맛있는 음식들,,, 방긋방긋 웃으며 테이블로 안내해 주는 직원들은 정말 감동이에요~ㅎㅎ

보홀 팡라오섬에 많은 숙소들이 밀집되어 있는데 그 중에 깨끗하고 현대적인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직원들에 서비스 마인드 또한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가 가장 좋은 리조트라고 생각하는데 부족함이 하나 없는 리조트가 아닌가하고 생각해 봅니다

이상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