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트로 마닐라 (METRO MANILA)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 마닐라 말라떼 홉 인 호텔 에르미타 | HOP INN HOTEL ERMITA MALATE MANILA METRO MANILA PHILIPPINES [숙소]

[위치]
1850 M. H. Del Pilar St, Malate, Manila, Metro Manila, Philippines

HOP INN HOTEL 위치보기

홉 인 호텔은 말라떼 M. H. 델 필러 스트리트 (M. H. Del Pilar Street) 에 위치해 있는데 더 자세한게는 시나고가 스트리트 (Sinagoga Street) 레미디오스 스트리트 (Remedios Street) 사이 블럭 중간쯤에 위치해 있어요

코코문 바 & 레스토랑 (Cocomoon Bar & Restaurant) 건물 옆 공터는 예전에 코코문 레스토랑 주차장으로 쓰던 자리였는데 그 자리에 2016년에 10층짜리 홉 인 호텔을 신축했네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14 : 00 / 12 : 00

[호텔에서 운영하는 정상가격]
* 스탠다드 (STANDARD) : P1,900
* 씨 뷰 (SEA VIEW)  :  P2,146

[총객실수]
NO OF ROOMS : 168

[전화]
63 2 528 3988 / 63 2 952 3051

[이메일]
reservation.ermita@hopinnhotel.com
info.ph@HopInnHotel.com

1층 호텔 입구 오른쪽에는 세븐 일레븐이 있어서 간단하게 필요한 것들을 구매할 수 있어서 편하네요

홉 인 (HOP INN) 호텔은 규모가 큰 태국 그룹 계열 호텔로 필리핀 마카티와 말라떼에 사업을 확장 진출하여 계속적인 투자를 추진 계획에 있다고 합니다

호텔에서 운영하는 정상 가격은 3 ~ 4만원대로 저렴한 비지니스 호텔이라 할 수 있으며 새로 지은지 얼마되지 않아 모든 시설이 굉장히 깨끗하고 좋아요

객실에 좋은 풍경 사진을 걸어 놓은듯 높은 층의 객실룸에서 바라보는 마닐라 베이의 석양은 낭만적이네요

깨끗하고 단조로운 베스룸도 크게 불편함이 없고요

호텔의 단점이라면 중요한 에어컨, 금고는 있는데 생각치도 못한 냉장고가 없네요~ㅠㅠ

이런 더운 나라에서 냉장고가 없는 호텔은 솔직히 이해하기가 좀 어렵네요~ㅎㅎ

끝으로 홉 인 호텔은 가성비 나오는 깨끗한 비지니스 호텔이기는 하지만 반면 객실룸이 좀 작고 냉장고가 없다는게 불편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끝까지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는 공감❤
저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답니다